본문 바로가기

E스포츠/LoL

롤챔스 스프링 SKT vs KT 경기다시보기, 소문난 잔치엔 먹을 것이 많아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롤챔스 스프링 SKT vs KT 경기다시보기






SKT vs KT, 1세트 다시보기



1세트는 빅경기 답게 주고받는 형태가 이어졌어요. 초반에는 팽팽한 흐름속에서 스맵의 이퀄라이저 활용으로 KT가 조금씩 우세한 흐름을 만들어 나갔어요. 중간중간 SKT의 1-3-1 스플릿 플레이를 끊어내면서 경기 분위기를 가져왔습니다.


SKT도 페이커의 궁극기 활용으로 피해를 어느정도 만회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1세트의 주인공은 바로 다름아닌 뱅이었어요. 이즈리얼을 잡은 뱅이 바론먹기 전 한타에서 엄청난 캐리력을 보여주면서 승리를 이끌었어요. 이즈리얼로 상대를 압박하는 모습을 제대로 보여준 뱅을 앞세워서 SKT는 마지막 한타에서도 마타의 작은 실수를 발판삼아 1세트를 승리했습니다.



SKT vs KT 2세트 다시보기, 폰의 제드가 나오다.



2세트에서 폰은 필살기로 제드를 꺼내 들었어요. 초반에 페이커를 말리게 하면서 제드가 성장하기 시작했어요. KT는 스노우볼을 잘 굴려 24분만에 골드차이를 1만까지 벌려나갔어요. 하지만 SKT가 이런 순간에도 완벽한 연계플레이로 오리아나 4인궁을 만들어 냈고 분위기 반전에 나섰다. 하지만 33분 바론앞 전투에서 KT가 SKT의 피넛과 페이커를 잡아내면서 그대로 경기가 끝나고 말았다. 




SKT vs KT 3세트 다시보기, 페이커 제드에는 제드로 응수하기


3세트에서 페이커가 제드를 가져오면서 게임은 흥미롭게 흘러갔습니다. 3세트 초반 KT는 상대방의 카운터 정글을 역으로 노려 2킬을 따내면서 시작했어요. 계속해서 후니의 럼블을 노리면서 초반 분위기를 완전히 가져온 KT였어요.


이후에도 난타전 구도에서 조금씩 이득을 챙겨간 KT가 글로벌 골드도 앞서 갔어요. SKT는 한타 집중력으로 분위기 반전을 꾀했습니다. 19분 한타 승리로 조금씩 스노우볼을 굴리기 시작한 SKT는 페이커의 제드가 시동을 걸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이어진 한타에서도 대승을 거두면서 전세를 뒤집었습니다.


계속되는 교전에서 팽팽하게 분위기를 이어간 두 팀인데 결국 한타 화력은 SKT가 한 수 위였어요. 럼블, 렝가, 진, 제드로 이어지는 화력으로 상대에게 4킬을 따내고 바론까지 가져간 SKT는 그대로 KT의 넥서스를 파괴하고 1라운드 마지막 경기에서 승리를 따냈어요.



역시 소문난 잔치에는 먹을 것이 많았던 오늘 경기였어요. 이런 대박 경기를 보여준 두팀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