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스포츠/LoL

롤 시즌12 정글 볼리베어 룬, 템트리(아이템), 스킬 (feat. 표식)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롤 시즌12 정글 볼리베어 룬, 템트리(아이템), 스킬 (feat. 표식)

플레이오프를 앞두고 있는 지금 정글에서 높은 티어로 나오고 있는 볼리베어입니다. 매 경기 나오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표식 선수의 롤 시즌12 정글 볼리베어 룬, 아이템트리, 스킬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시즌12 정글 볼리베어 룬

롤 시즌12 정글 볼리베어 룬입니다. 볼리베어 핵심룬으로 정밀에서 집중 공격을 마스터한 표식 선수입니다. 정밀에서 승전보와 민첩함, 최후의 일격을 마스터했습니다. 보조룬으로 마법에서 기민함과 물 위를 걷는 자를 마스터했습니다.

 

능력치 파편으로 공속과 적응형, 방어력을 사용했습니다.

 

롤 시즌12 정글 볼리베어 템트리

표식 선수가 사용한 정글 볼리베어 아이템트리입니다. 첫 코어템으로 신성한 파괴자를 사용했습니다. 이후 망자의 갑옷, 대자연의 힘 등 방어템을 올려주면 됩니다. 다른 솔랭 게임에서는 AP템인 존야와 라바돈, 메자이를 올려주는 게임도 있었습니다.

 

롤 시즌12 정글 볼리베어 스킬

정글 볼리베어 스킬 순서입니다. W 선마 후 Q > E  순으로 마스터했습니다.

 

지금까지 표식 선수의 롤 시즌12 정글 볼리베어 룬, 아이템트리, 스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