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스포츠/LoL

롤 시즌12 프리시즌 정글 탈리야 룬, 아이템트리, 스킬 (feat. 캐니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롤 시즌12 프리시즌 정글 탈리야 룬, 아이템트리, 스킬 (feat. 캐니언)

정글러 중 챔피언 폭이 넓은 선수인 캐니언 선수, 솔랭에서 다양한 챔피언을 연습하고 있습니다. 제드, 키아나, 킨드레드 등 그 중 롤 시즌12 프리시즌 네번쨰로 가장 많이 플레이한 정글 탈리야의 룬과 아이템트리, 스킬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시즌12 프리시즌 정글 탈리야 룬

롤 시즌12 프리시즌 정글 탈리야 룬입니다. 핵심룬으로 영감에서 선제공격을 사용한 캐니언 선수입니다. 선제공격 룬이 업데이트되고 나서 계속 실험해보는 모습입니다. 영감에서 마법의 신발과 외상과 우주적 통찰력 룬을 사용했습니다. 보로준으로 마법의 절대 집중과 물 위를 걷는 자를 사용했습니다.

 

능력치 파편으로 공속과 적응형, 방어력을 찍어주었습니다.

 

롤 시즌12 프리시즌 정글 탈리야 아이템트리

롤 시즌12 프리시즌 정글 탈리야 아이템트리입니다. 첫 코어템으로 부서진 여왕의 왕관을 사용했습니다. 이후 그림자 불꽃과 라바돈의 죽음모자까지 올려주었습니다. 이후에는 존야의 모래시계와 공허의 지팡이 등을 상황에 맞게 올려서 완성켜주면 됩니다.

 

롤 시즌12 프리시즌 정글 탈리야 스킬

탈리야 스킬 순서는 Q > E > W 순으로 마스터합니다.

 

지금까지 캐니언 선수의 롤 시즌12 프리시즌 정글 탈리야 룬, 아이템트리, 스킬을 살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