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스포츠/LoL

롤 시즌12 프리시즌 트린다미어 룬, 아이템트리, 스킬 (feat. 도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롤 시즌12 프리시즌 트린다미어 룬, 아이템트리, 스킬 (feat. 도란)

이번 시즌 새롭게 젠지 탑으로 영입된 도란 선수입니다. 새로운 LCK에서는 유망주를 뛰어 넘는 모습을 보여줘야 되는데요. 쵸비, 피넛, 룰러, 리헨즈 선수와 슈퍼팀이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도란 선수의 롤 시즌12 트린다미어 룬, 아이템트리, 스킬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시즌12 프리시즌 트린다미어 룬

도란 선수가 사용한 롤 시즌12 프리시즌 트린다미어 룬입니다. 핵심 룬으로 정밀에서 치명적 속도(치속)을 사용했습니다. 정밀에서 승전보와 민첩함, 최후의 저항을 사용했습니다. 보조룬으로 결의에서 재생의 바람과 불굴의 의지를 사용했습니다.

 

능력치 파편으로 공속과 적응형, 마법 저항력을 찍은 도란 선수입니다.

 

롤 시즌12 프리시즌 트린다미어 아이템트리

도란 선수의 롤 시즌12 프리시즌 트린다미어 아이템트리입니다. 트린다미어 첫 코어템으로 돌풍을 사용했습니다. 이후 나보리 신속검과 필멸자의 운명, 세릴다의 원한까지 올려주었습니다. 이후에는 무한의 대검이나 흡혈템 하나 정도 올려주면 아이템트리 완성입니다.

 

롤 시즌12 프리시즌 트린다미어 스킬

트린다미어 스킬 순서는 Q 스킬 선무 후 E > W 순으로 마스터합니다.

 

지금까지 도란 선수의 롤 시즌12 프리시즌 트린다미어 룬, 아이템트리, 스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