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해외축구

[16/17챔피언스리그 단신] PSG가 바르셀로나에게 완승했네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6/17 챔피언스리그, PSG vs 바르셀로나, PSG 4:0 완승


새벽에 있었던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파리생제르망이 홈에서 바르셀로나에게 완승을 거뒀네요. 디마리아가 멀티골을 넣으면서 맹활약했다고 합니다. 이러면서 파리생제르망은 8강 진출에 유리하게 되었네요.



PSG vs 바르셀로나 선발 라인업



PSG는 4-2-3-1 포메이션으로 경기에 나섰습니다. 트랍이 선발 골리로 나섰고 쿠르자와, 마르퀴뇨스, 킴펨베, 메우니에가 포백라인에 섰어요. 중원은 라비오와 베라티가 그리고 2선 공격은 드락슬러, 디마리아, 마투아디가 책임졌습니다. 최전방에서 카바니가 공격을 이끌었어요.


바르셀로나 역시 4-2-3-1 포메이션으로 슈테겐 골키퍼가 선발로 나왔습니다. 포백에는 알바, 움티티, 피케, 로베르토가 나왔어요. 중원에는 브스케츠와 고메스가 그리고 2선에는 네이마르, 이니에스타, 메시가 책임졌어요. 최전방에는 수아레스가 공격을 이끌었습니다.



PSG vs바르셀로나 전반전

전반전에는 디마리아와 드락슬러의 골로 PSG가 리드했어요. 전반 18분 드락슬러가 프리킥을 얻어냈고, 디마리아가 왼발슈팅으로 선제골을 기록했어요.


PSG의 두번째 골은 전반 40분 베라티의 어시스트를 드락슬러가 침착하게 오른발로 마무리했어요. 전반전은 이렇게 PSG가 2:0으로 앞선 채 끝이 났습니다.



PSG vs 바르셀로나 후반전

PSG는 두골에서 멈추지 않고 후반전에도 두골을 더 터뜨렸습니다. 후반 10분 페널티박스 앞에서 디마리아가 왼발 슈팅으로 추가골을 넣었어요. 


후반 중반 베라티가 부상을 당하면서 변수가 생기지 않을까 했지만 베라티가 나간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카바니가 쐐기골을 터뜨리면서 경기는 4:0으로 끝나고 말았습니다.


PSG vs 바르셀로나 경기 하이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