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스포츠/LoL

[2017 롤챔스 스프링]SKt vs BBQ 다시보기, 분노의 SKT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7 롤챔스 스프링, SKT vs BBQ 다시보기


주중 경기에서 아프리카에 일격을 맞은 SKT와 최근 상승세가 꺾인 BBQ의 경기였다. 최근 패배로 주춤하지 않을까 했던 두 팀이였지만 SKT는 주춤보다는 분노하는 모습을 보이며 BBQ를 꺾고 시즌 5승을 챙겼다.



SKT vs BBQ 1세트 다시보기



SKT는 1세트부터 압도적으로 BBQ를 이겼다. 초반 탑라인에서 퍼스트 블러드를 챙겨간 SKT는 바텀과 미드에서 추가 킬을 따내면서 11분만에 킬 스코어 7대1까지 벌려나갔다. 이렇게 경기분위기를 가져간 SKT는 21분 바론이 나오자마자 챙겨갔고 상대의 포탑을 하나씩 파괴해나갔다. BBQ는 이러한 상황에서 아무런 대처를 못한채 30분도 안된 시간에 넥서스가 파괴되면서 경기를 내주게 되었다.




SKT vs BBQ 2세트 다시보기


2세트 밴픽에서는 BBQ가 원거리 딜러 다섯개를 밴을 하면서 살짝 꼬았다. 이러한 작전은 경기 초반 뱅을 잡아내면서 효과를 보는 듯 했다. 그러나 SKT는 바로 바텀에서 2킬을 갚아내면서 분위기 반전을 시켰다.


이어 SKT는 계속해서 바텀을 공략했다. 특히 피넛의 리신은 8분만에 5킬을 기록하면서 리신의 건재함을 보여주었다. 계속되는 스노우볼로 30분 앞 바론 한타에서 상대 네명을 잡아내면서 바론을 가져갔다. 이어서 계속되는 공격으로 결국 상대의 넥서스를 파괴하면서 승리를 거두었다.




BBQ 이대로 추락하나

BBQ의 초반 기세는 상당했다. 3승을 챙기면서 4위까지 올라가면서 강팀으로 자리를 잡을 줄 알았다. 하지만 2연패를 당하는 경기를 살펴보면 너무 평범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오늘 SKT와의 경기에서는 그동안 보여준 기세와는 다르게 무기력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에이스로 꼽혔던 템트조차 페이커를 만나면서 평범한 미드라이너가 되었다. 오늘 패배로 4위에서 6위까지 밀려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