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축구

2018 러시아 월드컵 평가전 대한민국(한국) vs 온두라스 분석, 예상 라인업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평가전 대한민국(한국) vs 온두라스 분석, 예상 라인업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대비한 진짜 모의고사입니다. 국내에서 온두라스와 보스니아와 두번의 평가전을 치루고 떠나는데요. 이제 뭘할 지를 정하는 평가전이 아니라 우리가 잘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점검하고 극대화해야하는 평가전입니다. 계속해서 어떤 전술로 나올 지 말이 많은 지금입니다. 첫 평가전은 대한민국(한국)과 온두라스의 경기입니다.



대한민국(한국) vs 온두라스 분석


한국과 온두라스 분석이기보다 지금 현시점 한국 대표팀 선수단 상태에 대해 말해보겠습니다. 부상자가 많아요. 공격수에서 이근호 선수가 부상에 사고까지 당하면서 월드컵 명단에서 빠지게 됐습니다. 그래도 황희찬 선수와 함께 손흥민 선수의 파트너로 믿을맨이었는데 아쉽습니다.


그리고 미드필더에서는 권창훈 선수가 최근 부상으로 수술을 받으면서 월드컵 낙마했어요. 개인적으로 이번 월드컵에서 가장 기대했던 선수인데 아쉽습니다. 구자철 선수와 기성용 선수의 몸상태가 안좋다고 하네요. 이번 평가전에서는 선발로 나와도 풀타임은 못뛸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비진이 말이 많은데요. 김진수 선수는 월드컵을 갈 지 안갈 지 모르겠습니다. 부상 여파로 몸상태가 어떨 지 예상을 못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장현수 선수도 부상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기사에서 장현수 선수는 부상이라 평가전을 못치루겠지만 월드컵은 간다는 기사가 많아요. 신태용 감독이 가장 신뢰하는 선수입니다.



대한민국(한국) vs 온두라스 예상 라인업


대한민국과 온두라스 평가전 한국 예상 라인업입니다. 4-4-2 포메이션으로 김승규 - 김민우, 김영권(오반석), 권경원, 홍철 - 이재성, 박주호, 기성용, 이청용 - 황희찬, 손흥민 선수가 선발로 예상됩니다.


더 이상에 부상자가 안 나왔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