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스포츠/LOL 대회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E-스포츠 롤 국가대표 로스터(선수단) 발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E-스포츠 롤 국가대표 로스터(선수단) 발표!


드디어 발표가 났습니다.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시범종목으로 채택된 E-스포츠 롤 국가대표 로스터가 발표됐어요. 팀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롤)은 단일팀이 아닌 각 팀에서 선수들을 차출하는 선택을 했는데요. 오늘은 롤 국가대표 뿐만 아니라 다른 게임 국가대표 선수들도 알려드리겠습니다.



2018 아시안게임 E-스포츠 롤 국가대표 로스터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롤) 대표팀 감독에는 젠지의 최우범 감독이 선임됐습니다. 작년 삼성을 이끌고 롤드컵 우승을 했던 경험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팬들 사이에서도 가장 관심을 이끈 페이커 선수의 차출도 성공했어요. 미드를 든든히 지킬 예정입니다. 탑에는 아프리카의 기인선수가 선발됐습니다. 정글에는 두명의 선수가 선발됐는데요. 킹존 피넛 선수와 KT의 스코어 선수가 그 주인공입니다. 호흡이 중요한 바텀라인은 한 팀에서 같이 뽑혔습니다. 젠지의 원딜 룰러 선수와 서포터 코어장전 선수가 선발됐습니다.


롤 대표팀은 6월 중 소집돼 8개팀이 나서는 본선진출을 위해 지역별 예선전을 치르게 될 예정입니다. 한국, 중국, 대만, 홍콩, 마카오, 일본이 포함된 동아시아 예선전에서 주어진 티켓은 3장이라고 합니다.


다른 종목 대표팀 로스터입니다.

스타크래프트2는 선발전을 통해 조성주 선수가 선발됐습니다.

아레나 오브 발러(펜타스톰)는 '짝'신창훈, '썬' 김선우, '체이서'김형민, '러쉬' 이호연, '학' 김도엽 선수가 선발됐습니다.

하스스톤은 '서렌더' 김정수 선수가 대표입니다.

위닝은 '올드파워_황' 황진영, '포에버_지단' 최성민 선수입니다. 

클래시로얄은 '대형석궁장인' 황신웅 선수가 국가대표가 됐습니다.


지금까지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 로스터였습니다.


오늘이나 내일 2018 롤챔스 서머 일정도 공개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