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영화로그

토르 라그나로크 예고 영상, 개봉일. 토르에게 무슨일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토르 라그나로크 예고영상, 개봉일. 토르에게 무슨일이


드디어 토르 라그나로크 예고 영상이 떴네요. 오랜만에 어벤져스 시리즈라 반가웠어요. 두근두근


그럼 먼저 토르 라그나로크 예공 영상 봐볼게요.




처음부터 매달려있는 우리의 토르형님...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중간의 토르의 묠니르를 가볍게 한손으로 막고 심지어 부숴뜨리기 까지 하는 헬라누님의 포스가 장난 없네요. 묠니르가 부숴지다..토르형 이제 뭐로 싸우라고



그리고 중간에 아스가르드는 죽었다라고 하는데 계속해서 궁금증을 유발 시키네요.



이렇게 반갑게 토르 동생인 로키도 나왔네요.



마지막에 직장동료인 헐크와의 대전으로 마무리를 했네요.


예고 영상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이번 토르 라그나로크에는 닥터스트레인지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두 괴짜의 만남이 어떠할 지 기대가 되네요. 


국내 개봉일은 11월 3일이라고 합니다. 11월인데 벌써부터 ㅜㅜ 기다리다가 현기증 나게 생겼어요.


이상 토르 라그나로크 예고 영상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