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꿀팁정보

국민은행 포인트리 조회하고 사용해봐요. 아깝잖아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포인트리 조회하고 사용해봐요. 아깝잖아요.

여러 종류의 신용카드들이 있고 각 은행, 카드사마다 포인트라는 게 존재하는데요. 이용하다보면 무시하지 못하게 쌓이는 포인트에요. 저는 국민은행을 이용하고 있어 자연스럽게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도 KB카드를 이용하고 있어요. 그래서 준비한 국민은행 포인트리 조회방법과 사용방법! 다들 묵히지 말고 제대로 알고 사용해봐요.



포인트리란?


뭐 이런 의미인데, 그냥 국민은행 카드를 사용하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사용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포인트리 적립 대상에 대한 내용인데요. 가맹점에서 사용을 하면 적립률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 거에요. 일부 상품(와이즈카드, KB국민 포인트리카드, KB&d 카드 계열)의 경우는 별도의 적립기준이 또 존재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효기간도 중요한데요. 생각보다 길긴하네요. 적립월로부터 5년동안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신경 안 쓰시는 분들은 모르고 지나갈 수도 있는 부분이어서 가끔 체크하는게 좋아요.



국민은행 포인트리 조회방법


조회방법은 위에 메뉴에서 서비스를 클릭하고 나의포인트리라는 메뉴를 클릭해주시면 돼요. 그리고 로그인하면 포인트가 얼마나 있는지 나와요.



국밍은행 포인트리 사용 하기


국민은행 포인트리는 다양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을 할 수도 있고, 연회비나 수수료 등도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포인트리몰이란 쇼핑몰에서도 사용가능해요. 심지어 기부나 항공 마일리지전환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끔 잊고 있다가 조회해보면 꽁돈이 생긴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국민은행 포인트리 조회방법과 사용방법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