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스포츠/스타1

롤 시즌7 스코어 정글 그라가스 특성, 룬, 템트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롤 시즌7 스코어 정글 그라가스 특성, 룬, 템트리

이번 시즌 정글챔피언으로써 주류는 아니지만 특정 선수 몇명이 사용했던 그라가스에요. 초반 갱 능력이나 한타에서 변수 창출능력은 상위티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롤 시즌7 스코어 정글 그라가스 특성, 룬, 템트리를 배워보도록 할게요. 정글 그라가스하면 딱 떠오르는 선수가 스코어 선수인데요. 별명도 한 때 술통 그 자체라고 불릴만큼 그라가스를 잘 다루는 선수입니다.



롤 시즌7 스코어 정글 그라가스 특성

롤 시즌7 스코어 정글 그라가스 특성입니다. 탑에서 그라가스를 사용할 때에는 결의를 찍어주면서 탱에 신경써준 모습이었는데요. 정글 그라가스는 흉포 12스택, 책략 18스택을 찍어주네요. 천둥군주의 호령을 마스터한 스코어의 정글 그라가스입니다. 별다른 특징없이 무난한 정글 특성 같아요. 룬 친화력 찍어주는 것은 오랜만에 보긴 하네요. 



롤 시즌7 스코어 정글 그라가스 룬

스코어 선수가 사용하는 시즌7 정글 그라가스 룬입니다. 다양한 룬을 사용해서 효율을 극대화 시켰네요. 표식에는 공격속도룬을 사용했습니다. 문양에는 재사용 대기시간x6, 주문력x3을 사용했네요. 인장에는 레벨 당체력룬과 방어룬을 사용했어요. 마지막으로 정수에는 방어룬과 주문력룬을 사용했습니다. 그라가스 전용 룬이지 않을까 생각드네요.



롤 시즌7 스코어 정글 그라가스 템트리&스킬트리

롤 시즌7 스코어 정글 그라가스 템트리와 스킬트리에요. 정글 그라가스는 룬의 메아리가 제일 효율이 좋은 것 같아요. 이후에는 탱템을 올려주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정령의 형상과 망자의 갑옷이 코어템입니다. 이후에는 수호천사 그리고 팀플레이를 중요시 생각하면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까지 가주면 풀템일 것 같아요.


정글 그라가스의 템트리는 E스킬 선마스터 이후 Q>W순으로 마스터해주면 됩니다.


이상 롤 시즌7 정글 스코어 그라가스 특성, 룬, 템트리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