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스포츠/스타1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올여름 출시, 가격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올여름 출시, 가격은?


얼마전 블리자드에서 전세계 게임팬들에게 선물 소식을 들려주었는데요. 바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버전을 올여름 출시한다는 소식입니다.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는 거의 20년 가까이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에요. 저도 학창시절을 얘기 할 때 스타1을 빼놓고는 이야기가 진행이 안 될 정도에요.

그런데 이 스타크래프트가 리마스터버전이 나온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리마스터 버전 이외에도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 버전이 1.18패치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이번주에 진행되는 브루드워 1.18패치가 적용되면 누구든지 브루드워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여름에 출시되는 리마스터드 버전은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옵션 형태로 제공되며 가격은 아직 미정이라고 하네요. 많은 스타팬들은 가격이 얼마라도 구매를 하겠다고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해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은 향상된 그래픽뿐만 아니라 스타크래프트 오리지널 버전과 완벽히 연동될 것이라고 해요. 베틀넷 계정 기록도 지워지지 않는답니다. 한국어를 포함해 13개 언어로 지원되며 PC권장 사양은 하스스톤과 비슷하다고 블리자드 관계자가 전했어요.



아직 블리자드에서는 E스포츠 계획은 공개를 안했지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이 나오고 나면 대회가 또 열리지 않을까 하네요. 다시 한번 스타크래프트 붐이 불었으면 하는 스타팬에 작은 소망이에요.


이상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 정보였어요. 사진 출처는 블리자드 영상 발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