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꿀팁정보

예비군 훈련조회하는 방법 간단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예비군 훈련조회하는 방법


예비군 연차별훈련과 필수준비물에 이어서 가장 중요한 예비군 훈련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짜 쉬우니 걱정 마시고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아 조회하기 전에 준비해야할 것은 바로 공인인증서! 이거 없으면 예비군 훈련 조회할 수 없어요. 


1. 먼저 예비군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자 여기까지 진짜 쉽죠. 




2. 예비군 홈페이지에 모습이에요. 왼쪽 상단에 나의 정보를 클릭해 줍니다.



3. 클릭하면 이렇게 소속/훈련정보메뉴가 있어요.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로그인을 하고 클릭하셔도 되고 

저처럼 그냥 클릭해서 로그인하셔도 됩니다.


4. 그러면 이렇게 로그인페이지가 떠요. 쿨하게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해주면 됩니다. 아이핀 있으신 분들은 아이핀으로 로그인해도 되고요. 



5. 로그인을 하고 난 후 다시 왼쪽 상단 나의 정보 클릭-->소속/훈련정보를 클릭하시면 끝. 저는 5년차라 훈련이 3가지가 나오는데요. 향방기본훈련을 일 때문에 못가서 1차보충까지 잡힌 모습이네요.


이상 예비군 훈련조회하는 방법이었어요. 간단하죠?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해주세요. 이것도 어렵지 않잖아요.